본문 바로가기

방문자분들과, 이모저모!

첫 블로그, 첫 포스팅!

첫 블로그, 첫 포스팅!

 

 

안녕하세요!!!

제 인생 첫 블로그고 포스팅이네요 되게 두근두근 긴장되고 그래요 ㅎ

요새 코로나 터지고나서 여러 의미로 다들 건강들 챙기고 계실거에요 많이 불안한것도 사실이죠.

 

아프면 병원에 가는게 제일 좋고 상책이지만 사실상 병원에 가기 불안하신분, 병원에 가실 시간이 안되시는분, 장소나 거리 또는 여러 사유에 따라 여건이 되지 않으시는분 등등 많은 이유로 몸을 챙기지 못하시는분들도 많이 계신것도 현실입니다.

저도 일 때문에 병원에 가지 못하는 케이스인데 항상 건강해서 걱정하지않고 살았지만 요새 위장쪽이 많이 불편하고 소화도 되지않고 가스도 자주 차서 시간내서 건강검진 받아보니까 건강하다고 생각한건 제 착각이였더군요.

더군다나 요새 건강하셨던 어머님께서 방광과 콩팥쪽이 많이 불편하시고 수술도 받고 하시고 수술 받으신후 병원을 통 가지 않으려하셔서 건강과 음식에 대해서 관심이 더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요새 못간다고 체념하고 자신의 몸 포기하지말고 적어도 잘 챙겨먹고 현대는 지식이 힘이라고 공부도 할겸 몸도 챙길겸 하려다가 혼자 아는것보단 다같이 공유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서 제 첫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제가 처음이라 많이 부족하고 미숙해도 나쁘지 않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 포스팅할 여러 정보들에 봐주시는 모든 분들께 약간이나마..

작게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와주신 모든 분들께 건강 기원합니다!!!!!